아모레퍼시픽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‘오딧세이’에서 새롭게 출시한 ‘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’는 남성의 활력 넘치는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활력 요소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고기능성 올인원 제품이다. 이중 동해 심층수에서 끌어올린 제품 주원료인 ‘블루에너지(BLUE ENERGY™)’가 대한민국 남성 3대 피부 고민인 수분, 피지, 탄력의 밸런싱을 도와 거칠고 메마른 남성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. 이 제품은 실제로 2836 남성이 4주 동안 사용했을 때 사용 후 분비된 피지량이 약 29% 감소하고, 사용 후 수분량은 24%, 탄력감은 15% 증가하는 결과를 얻었다.
(*시험기관: 아이씨코리아㈜/ 시험대상: 성인 남성 24명, 28-36세/ 시험기간: 2015년 9월 10일~10월 8일, 4주간)
한방 화장품 브랜드인
‘설화수’ 맨 라인의 ‘본윤크림’은 남성용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해주고 피부를
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준다.
남자 피부를 위한 남성화장품 종류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. 단순히
스킨케어 제품을 넘어, 맨 전용 뷰티 디바이스부터 파운데이션 팩트까지 맨 그루밍 제품이 각광받고
있다.
깨끗한 세안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로 바르는 것 못지 않게 중요하다. ‘필립스 비자퓨어맨’은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남성용 진동클렌저다. 필립스의 혁신적인 클렌징 기술인 상하 초미세 진동과 부드러운 롤링 ‘듀얼 모션 무브먼트’가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 등의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. 손으로 세안하는 것 대비 최대 10배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고, 최대 80%의 모공 감소 효과와 80% 이상의 블랙헤드 감소 및 각질 제거 효과를 볼 수 있어 피지 분비가 완성한 남성의 스마트한 세안을 위한 제품이다.